협력사 가입 문의
코소시스의 제품을 대형 고객사에게 직접 공급하고 필요한 모든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I 프로젝트 등과 연계하여 프로젝트성 사업에서 제품을 공급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협업 파트너에게 제품 공급할 수 있고 이경우 기술지원을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불특정 다수의 협력사에게 제품을 유통 공급하거나, Tier 2 파트너를 모집 할 수는 없습니다.
● 필수 |
코소시스 코소시스의 제품을 나라장터를 통하여 구매하는 고객사에게 공급하고, 설치/교육 및 조달계약에 따르는 유지보수 등을 의무를 수행하는 조달업무 대행 파트너입니다. 필요한 경우 지역의 파트너를 모집할 수 있고, 이러한 협업을 통하여 공공 부분의 고객 및 조달 체계를 통하여 당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있는 파트너입니다.
● 필수
|
- 유지관리 내용 - | |||
항목 | 세부항목 | 지원범위 | 설 명 |
기술 지원 |
장애발생 후 복구 (응답시간) |
방문 월 1회 | - 시스템 장애 시 대응 시간, 장애 처리 절차 등 |
정기점검 | 방문 월 1회 | - 시스템의 장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정기점검, 정기성능 조율 서비스 - 제품의 점검 및 유지관리 이력관리, 시스템 사용자 관리지원 - 유지관리 작업 보고서 작성, 시스템 운영 보고서 작성 |
|
일상지원 | 전화, e-mail | - 콜센터 운영, 사이트운영, 전화/email 등을 통한 장애접수, 질의응답 | |
이전 설치 | 이전 1회 | - 제품의 이전설치 1회 지원 | |
제품 지원 |
업데이트 및 패치 |
Offline Patch 로 지원 |
- 기존 SW 제품의 기능을 보완, 운영 및 보안성에 영향을 미치는 이슈들의 패치 |
마이너 업그레이드 |
Offline Patch 로 지원 |
- 기존 SW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새로운 버전으로 교체하는 서비스 (2.0→2.1, 버전의 소수점 변화) |
|
교육 지원 |
운영자 교육 | 1회 | - 제품 운영을 위한 운영자 교육 |
사용자 지원 | 1회 | - 제품 사용을 위한 사용자 교육 |
코소시스의 제품을 고객사에게 직접 공급하고, 자료유출방지(DLP) 및 MDM 솔루션에 관한 컨설팅이 가능한 협력사입니다. 필요한 경우 총판사와 협업하여 대형 고객사에 직접 솔루션을 공급하거나 기술지원 등을 할 수 있고, SI 프로젝트 등의 협업도 가능합니다. 타사의 보안제품 등에 관하여 시장에서 이미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역량이 있는 파트너입니다. (주의: 유지보수 서비스 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선택 1."이 필수입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없으면 유지보수는 총판사와 협업을 해야 합니다.)
●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