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룸
대중 매체에서 언급 내용, 회사 발표, 제품에 관련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006년 출범한 네트릭스는 미국과 라틴아메리카 권역, 영국, 독일, 프랑스, 아시아 등 곳곳에 고객사를 보유한 IT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올해부터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한국 시장에서 고객사 확대와 타깃 마켓팅에 주력하겠습니다.”
미셀 클리치 네트릭스 디렉터는 전자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네트릭스는 '네트릭스 오디터(Netwrix Auditor)와 엔터프라이즈 오디터(Enterprise Auditor)를 통해 1만3500개 고객사 중요 데이터 분석 보호와 사내 규정 준수를 위한 감사를 지원했다”며 “IT강국인 한국에도 솔루션을 공급해 사이버 보안 강화와 업무 효율화를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코소시스코리아(대표 강영호)는 자사 맥 데이터손실방지(DLP) 솔루션인 '엔드포인트프로텍터V5'(Endpoint Protector V5)가 애플사 맥 OS 소노마(Sonoma) 14.0 버전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군은 추가 구매 없이 최신 보안 컴플라이언스를 유지할 수 있다. 엔드포인트프로텍터V5는 매체제어·DLP·보안USB·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윈도, 맥OS, 리눅스 환경에서 PC 및 서버 정보 유출을 예방하고 모바일 기기를 관리한다.
금융권 포함 全 산업군서 활용 윈도·맥 OS·리눅스 만능 지원 “단 30분이면 장비 설치 완료 인증 획득·공공마켓 진출 등 토털 DLP 솔루션사 성장 계획” “4차 산업혁명 시대 데이터 손실 방지(DLP) 중요성은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년간 축적해온 DLP 구축 경험을 통해 한국 산업계의 안정적인 IT 운영환경을 보장하겠습니다.”
“코소시스코리아는 내부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엔드포인트 프로텍터(Endpoint Protector)'를 통해 지난 10년간 국내 280 여개 고객사의 사내 정보 유출방지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다가온 4차 산업혁명 시대 국내 기업 정보보안 수문장 역할을 하겠습니다.”
보안 및 규정 준수 DLP (Data Loss Prevention) 솔루션 전문 선도 기업인 코소시스는 기술 중심 성장 및 사모 펀드에서 전략적인 투자를 가져가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투자는 코소시스의 대표 제품 Endpoint Protector 시장 확장과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데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Endpoint Protector는 멀티 OS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코소시스는 크로스 플랫폼 DLP (Data Loss Prevention) 대표 제품인 Endpoint Protector 5.2.0.7 최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이 포함된 이 버전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줍니다.
Mac이 취약하다는 잘못된 믿음은 아마도 가장 위명한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Mac은 손이 덜가는 유지보수 장치로 여겨지고 많은 조직들은 Apple 제품을 민감한 데이터를 더 쉽게 보호할 것이라는 기대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코소시스는 Endpoint Protector 5.2.0.5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그 동안 많은 상을 받은 DLP 솔루션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이 최신 업데이트는 완전히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macOS 전용 심층 패킷 검사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수집되는 정보 용량 증가되고 데이터 가치가 더 중요해지고 또한 더 취약해지고 있습니다. 기업 경영에서 정보는 기업의 성장과 차별성 그리고 경쟁력의 주요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경제에서 계속 증가하는 많은 양의 정보가 수집되고 데이터는 더 가치가 높아지고 더 취약해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데이터는 성장, 차별화, 경쟁력 유지의 주요 요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