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scovery -
저장 데이터 자료유출방지

직원들의 컴퓨터에 저장된 민감한 데이터를 스캔하고 적절한 정책을 적용해서 데이터 유출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Endpoint Protector 5에 관한 요청이 발송되었습니다!
데모를 위한 일정 및 상담을 위해서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저희 솔루션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데모 안내를 받으려면 아래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세요!
1
직관적인 정책 및 스캔닝
2
추가 설치 없음
3
GDPR 지원

Endpoint Protector 5 DLP의 eDiscovery 기능은 회사 엔드포인트의 기밀 정보를 스캔 및 확인하고 관리자가 검색된 데이터 암호화를 원격으로 허용합니다. 컴퓨터에 민간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는 인가되지 않은 지원과 네트워크를 우회하여 회사의 기록을 가져가려는 공격과 같은 내부 및 외부의 위협을 해결합니다. 신용카드번호, 개인계정, 주민등록번호 및 다른 직원과 비즈니스 기록과 같은 정보를 회사가 수집하고 관리하는 것에 대해서 컴퓨터 분실 또는 도난의 경우에 대비해서 정보가 악의적이거나 부주의한 사람에게 들어가는 것을 막기위해서 반드시 안전하게 저장이 되어야 합니다.

Endpoint Protector 5 eDiscovery를 도입한 회사는 HIPPA, PCI-DSS, GDPR 등과 같은 규정을 준수할 수 있어서 벌금과 그 밖에 불이익을 피할 수 있습니다.

eDiscovery는 Endpoint Protector 5의 모듈로 사용이 가능해서 따로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관리자 콘솔에서 바로 활성화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엔드포인트 에이전트는 콘텐츠 인식 보호 (CAP)과 eDiscovery를 모두 수행합니다.

동작 순서

1
민감한 콘텐츠 정책을 생성
2
기밀 보존 데이터 (data at rest) 스캔닝을 설정
3
확인된 민감한 데이터를 암호화

주요 장점

블랙리스트 및 화이트리스트 기반의 정책 유연성

사진, 비디오 파일 등의 특정 파일 스캐닝을 제외하는 파일 유형 및 파일 이름 기반의 화이트리스트는 스캔 시간과 사용되는 리소스를 줄여줍니다. 블랙리스트는 파일 유형, 사용자 정의 콘텐츠, 키워드 및 파일 이름을 기반으로 작동해서 IT 관리자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된 민감한 데이터의 유형에 따라 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치 및 그래프의 빠른 접근성

eDiscovery 대시보드는 스캔의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가장 민감한 콘텐츠를 확인되는지 어느 기밀 데이터를 발견되는 것에 따라 정책이 가장 많이 설정되는지 관리자가 편하도록 가장 중요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직관적인 스캐닝 설정

몇 가지 단순한 단계로 스캔은 특정 시간, 반복, 스캔에 포함되는 객체를 기반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스캔 목록 또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eDiscovery 솔루션

Endpoint Protector의 eDiscovery 데이터 스캐닝은 완전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서 Windows, macOS, Linux 엔드포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관리자는 처음부터 전체 스캔을 하거나 스캔이 끝난 지점부터 시작할 수 있는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