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Endpoint Protector 기술자료 (FAQ) 제품에 관련된 이슈를 탐색하고 필요한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추가 질문, 제안, 개선 요청은 support@cososys.co.kr 에 문의 하십시오. Search 지원요청 티켓 확인 신규 지원요청 티켓 특정 장치를 전체 사용 허용으로 화이트리스트 만드는 방법은? My Endpoint Protector 에서 스마트폰이 여러가지 장치 유형으로 탐지되는 이유는? My Endpoint Protector는 Tunderbird를 통해 보내진 콘텐츠를 검사하는가? 사용자 간섭없이 My Endpoint Protector 클라이언트를 조용하게 설치하는 방법은? Mac 컴퓨터에서 My Endpoint Protector를 설치 제거하는 방법은? 해커가 My Endpoint Protector를 통해서 사내 네트워크로 접속이 가능한지? 이론적으로 다른 사람이 My Endpoint Protector를 통해서 내 데이터로 접근이 가능한지? My Endpoint Protetor의 보안 기준은? My Endpoint Protector가 사용하는 대역폭은? My Endpoint Protector은 Mac을 보호하는지? 컴퓨터 위치가 문제가 되는지? My Endpoint Protector를 구매하는 방법은? 언제든지 계정을 취소 할 수 있는지? 언제든지 계정을 취소 할 수 있는지? 클라이언트 컴퓨터 준비 시간은? Endpoint Protector와 My Endpoint Protector의 차이점은? My Endpoint Protector로 얼마나 많은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는지? My Endpoint Protector로 보호 할 수 있는 매체는? My Endpoint Protector로 보호할 수 있는 것은? My Endpoint Protector 동작 방법은?